산서유압 이동 등차교가속 운송의 영향

출시 시간:2024-03-28 20:27:15 사용자 게시:161HP196399230 페이지 뷰:322

핵심 팁:산서,유압 등차교는 작업할 때 반드시 지지다리를 벌리고 지지다리 볼트를 조정하여 승강플랫폼이 지지다리에 안정적으로 힘을 받고 수평을 유지하도록 해야 한다;승강 과정 중 승강 상태에서 승강 플랫폼을 이동해서는 안 되며, 승

유압 등차교는 작업할 때 반드시 지지다리를 벌리고 지지다리 볼트를 조정하여 승강플랫폼이 지지다리에 안정적으로 힘을 받고 수평을 유지하도록 해야 한다;승강 과정 중 승강 상태에서 승강 플랫폼을 이동해서는 안 되며, 승강 플랫폼에서 흔들리는 것을 엄금한다.유압 등차교 작업 시 이상 소리가 나면 즉시 정지하여 검사하여 승강대가 심각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사용하기 전에 전기 설비가 정상인지 확인해야 한다.무릇 샤프트 핀 오일 구멍은 매번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주유해야 한다.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먼저 공재 승강을 하여 유압 시스템이 정상인지 검사해야 한다;작업대 적재량은 정격치보다 커서는 안 되며, 격렬한 인위적인 흔들기는 더욱 해서는 안 된다;연료 탱크 내의 유압유는 시간마다 한 번씩 교체해야 한다.

총결: 과학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실린더의 배치와 설계는 갈수록 합리해질것이다. 왜냐하면 기술은 끊임없이 발전하고 완벽해지고있기때문이다.실린더의 합리적인 설계는 사용 수명을 높이는 동시에 위험 요소를 낮추고 엘리베이터의 사용 수명을 연장하기 위한 것이다.소음이 줄어들어 인간적인 향상이 기대된다.

산서가로등 바꾸기, 등 실외 조작은 직접 고정 높이로 올라가고, 동시에 ~명이 동시에 작업할 수 있으며,산서완제품 등차교, 시간 효과 위에 모두 크게 향상되었을 뿐만 아니라 작기 때문에 차량과 보행자의 통행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높이, 높이 상승은 등차교의 중요한 하나로서 높이는 화물의 차량에 따라 높낮이를 조절하여 객차의 대면과 맞먹게 대량으로 화물을 하역할 수 있다.서로 다른 공장에서 전동 유압 등차교를 생산하기 때문에, 설계 제조 대면의 높이와 지면 거리도 다르며, 지면에서 mm, mm가 있다.유압 상승 여정 높이는 mm, mm이며,산서물류 등차교, 전동 유압 등차교 자체 높이와 여정 높이는 mm로 거의 모든 화물 차량이 만족할 수 있다 (일반 차량 높이).

파 라 뽕유압 승차교 사용 중 주의사항,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조작이 간단하고 힘을 절약하여 지게차의 견인하에 내구성이 강한 이동식 등차교는 어느 장소에나 옮길 수 있으며 조작도 매우 간단하고 편리하다. 조절판의 높이를 적합한 위치로 조정하고 앞부분의 탑판을 화물차에 연결하기만 하면 직접 하역할 수 있다.

고정식 유압 승차교의 사용 과정에서도 일부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 그렇다면 흔히 볼 수 있는 고장과 일부 처리를 살펴보자.


산서유압 이동 등차교가속 운송의 영향



수명을 쓰다.유압등차교는 용도가 광범위하여 상기 몇 가지를 잘하면 당신의 신변안전을 보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설비의 사용수명을 연장할 수 있어 등차교가 당신을 위해 더욱 잘 서비스할 수 있습니다.

유압은 중동력으로서 하중이 크고 무게가 평온한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고층 건물 간의 화물 수직 운송에 널리 응용된다.고정식 등차교는 오일 실린더와 체인 전동을 사용하며, 운동 부품이 적고, 수리 작업량이 지그재그식 고정식 등차교보다 작다.고정식 등차교는 구조가 치밀하고 베어링이 지그재그식 고정식 등차교보다 적으며 사용 수명이 지그재그식 고정식 등차교보다 훨씬 길고 고정식 등차교는 유압 전동을 사용하여 부하가 비교적 크다.고정식 등차교의 전동 높이는 지그재그식 고정식 등차교보다 훨씬 높으며, 그 전동 높이는 수십 미터에 달하며, 안정성도 지그재그식 고정식 등차교보다 우수하다.고정식 승차교는 자중과 화물 중량을 결합하는 방식을 채택하여 일반 사다리보다 운행이 더 경제적이다.

회사는 선택한 유압 실린더의 조건에서 추력이 작고 속도를 안정적으로 향상시킨 상황에서 유압 실린더의 경첩 위치를 얻었다.결과를 분석하였다.

방안 맞 춤 형 제작유압 승차교 사용 중 주의사항,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모두가 다 알고 있다

제외: 기어 펌프를 교체하면 제외됩니다.


산서유압 이동 등차교가속 운송의 영향



의 연결입니다.지게차를 운반하여 운송 차량에 안전하고 빠르게 드나들어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도록 하다.

고 품질대변식 등차교 대변식 등차교는 하역 플랫폼의 앞쪽 가장자리에 직접 설치된다.하역 작업 플랫폼에서 구덩이를 파거나 구덩이를 남겨둘 필요가 없으며, 건축 구조에 대해 기본적으로 변경이 없다.

현재의 창고저장물류업종의 발전속도는 매우 빠르다. 각 공장구역, 작업장 등 장소에서 모두 지게차와 같은 운반설비를 볼수 있다. 그러나 지게차와 배합하여 사용하는 하역설비의 유압등차교를 본적이 있는가?그것은 주로 인공적으로 신속하게 화물을 하역하는 것을 협조하기 위해 설계된 것인데, 지금, 여러분에게 유압 등차교가 어떤 대 우세가 있는지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비록 물류 업계에 있어서 고정식 유압 등차교는 이미 이상하지 않지만, 많은 업계에 있어서 고정식 유압 등차교는 여전히 비교적 낯선 개념이다.때때로 당신이 친구에게 고정식 유압 등차교를 사서 쓰겠다고 말할 때, 많은 경우 당신의 친구는 당신에게 고정식 유압 등차교가 무엇인지, 고정식 유압 등차교는 모두 어떤 작용을 하는지 물어볼 것이다.이때 너는 친구에게 잘 설명해야 한다.고정식 유압 등차교는 현재 많은 물류 공장들이 지게차와 화물차 사이의 연결 설비로 화물을 하역하는 데 편리하고 인공 하역 화물 원가를 효과적으로 낮추며 물류 운송 시간을 크게 단축함으로써 물류 회사의 전체 업무 효율을 크게 가속화할 수 있다.화물차의 크기 높이와 하역 플랫폼의 높이는 일반적으로 일정한 낙차가 있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다. 지게차는 직접 하역을 진행할 수 없다. 고정식 유압 등차교는 이 난감한 상황을 해결했다.고정식 유압 등차교 자체는 평온하고 신뢰할 수 있는 연결을 제공하여 지게차가 안전하고 신속하게 화물차에 드나들어 화물을 운송할 수 있도록 한다.

산서배제: 오일 펌프 밸브 볼트를 회전, 세척 청결 유압 오일을 교체하면 제거할 수 있습니다.

제외: 버튼기 및 퓨즈 등을 검사하면 제외할 수 있습니다.

진행하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산서유압 이동 등차교가속 운송의 영향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산서유압 이동 등차교가속 운송의 영향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산서유압 이동 등차교가속 운송의 영향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산서유압 이동 등차교가속 운송의 영향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시카고권하다소식
시카고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