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스스로 알루미늄 합금식 승강 플랫폼을 걷다절연 테스트 방법

출시 시간:2024-03-12 20:04:06 사용자 게시:275HP127226562 페이지 뷰:364

핵심 팁:시카고,승강 플랫폼의 작업 환경.승강 무대에 사용되는 오일 튜브의 고장은 주로 네 가지로 나뉘는데 이 네 가지는 가로 파열, 세로 파열, 기름 누출, 천공 등이므로 우리는 사용할 때 더욱 주의해야 한다.시카고리프트 엘리베이

승강 플랫폼의 작업 환경.

승강 무대에 사용되는 오일 튜브의 고장은 주로 네 가지로 나뉘는데 이 네 가지는 가로 파열, 세로 파열, 기름 누출, 천공 등이므로 우리는 사용할 때 더욱 주의해야 한다.

시카고리프트 엘리베이터는 안전성이 매우 높다. 체인의 단일 큰 인장력은 톤이다. 기본적으로 끊어지지 않는다. 끊어져도 엘리베이터처럼 직접 떨어지지 않는다. 왜냐하면 이 전동 유압 리프트 플랫폼은 일종의 유압 설비이기 때문이다. 실린더, 오일 파이프 안에 유압 오일이 있다.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서서히 떨어지고 기름이 유출되는 과정이 있기 때문이다. 조작에 충분한 시간을 남겨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다음으로 우리는 체인식 승강 플랫폼의 특징을 살펴보자: 체인식 승강 플랫폼은 주로 유압 시스템에 의해 유압 실린더 체인 전동을 구동하여 승강 작업을 실현한다. 보통 톤의 사다리는 A 체인 개를 사용한다. 각 체인의 일반 시험 적재는 톤, 개는 톤 정도이다. 실제 적재 중량을 훨씬 초과한다. 안전 계수는 짐작할 수 있다. 유압 유압 부품의 승강 속도가 느리다. 만약 유압 펌프가 정지하지 않으면 플랫폼이 정지한다.어떠한 위험도 발생하지 않는다;만약 유압관이 파열된다면 유압유는 정상속도로, 사슬식승강플랫폼은 정상속도로 하강하여 아무런 위험도 나타나지 않는다.유압유는 유압승강플랫폼의 주요작업매체로서 관리보관과정에 적지 않은 공장들도 늘 곤혹스러워하는데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유압승강플랫폼의 유압유를 보관해야 하는가?다음으로 우리 유압 승강 플랫폼 공장은 여러분을 위해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모터 타일비계는 반드시 단단히 묶어야 하며, 과부하로 사용해서는 안 되며, 비계 페달 사이에 틈이 있어서는 안 되며,시카고스스로 알루미늄 합금식 승강 플랫폼을 걷다, 미끄럼 방지 조치가 있어야 한다.

에스컬레이터가 장기간 작동하면 노화, 유압 밸브, 전동기 속도 조절 장치 등이 있다.특히 엘리베이터의 오버플로우 밸브는 스스로 조정할 수 없어 불필요한 손실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 화물 사다리는 화물만 운반할 수 있으며, 어떠한 인원 (화물차 운영자 포함) 도 화물 사다리를 타는 것을 엄금한다.


시카고스스로 알루미늄 합금식 승강 플랫폼을 걷다절연 테스트 방법



승강기를 사용할 때는 승강기에서 이상한 소리가 나지 않았는지 들어야 하며, 만약 있다면 즉시 사용을 중지하여 승강기가 심각한 손상을 입지 않도록 해야 한다.

레일 승강기 안전 안정성 우세 오버플로우 밸브: 상행 운동 시 시스템 압력이 너무 높은 응급 수동 밸브를 방지할 수 있다: 전원이 고장났을 때 승강기를 가까운 층으로 응급 하강시켜 문을 열 수 있다.

감속함, 변속함, 외접합기어 등 각 부분의 및 액압유는 모두 표중의 요구에 따라 진행한다.

입찰 공 고 를 하 다.하단에는 하한부 여정이 장착되어 있어 층 제한 여정이 작동하지 않은 후 철사를 놓은 후 범도하는 위험을 방지한다.

.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안전 조작 기교: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에 고장이 발생하거나 정상적인 작업을 잃을 경우 즉시 점검 수리원에게 수리를 통지해야 한다. 만약에 위험성이 있거나 기계 사고를 일으킬 가능성이 있을 경우 즉시 사용을 중지하고 기계실 전체 전원을 차단하며 관리 부서에 보고하고 복구하고 상세한 검사를 한 후에야 사용할 수 있다.장기적으로 전국 고가의 각종 승강기 공장을 대상으로 합리적인 가격대, 완벽한 서비스는 많은 고객들의 인정을 받았다.

재고 석유 재료의 정기 샘플링 화학 검사 제도를 설립하다.출고 유제품의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서, 반드시 정기적으로 재고 유분에 대해 샘플링 화학 검사를 진행해야 한다.화학검사를 거쳐 불합격이 발견된 석유제품은 제때에 처리해야 하며 관련 기술부문의 동의를 거치지 않고 사용해서는 안된다.


시카고스스로 알루미늄 합금식 승강 플랫폼을 걷다절연 테스트 방법



액체 압력 리프트 엘리베이터의 설치 환경과 사용 요구에 따라 서로 다른 규격의 작업 테이블을 선택할 수 있으며,시카고유압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서로 다른 선택 사양을 선택하면 매우 완벽한 조합 방식에 도달할 수 있으며,시카고자가 이동식 승강 플랫폼, 리프트 물품 임무를 완성하여 더욱 좋은 사용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중간상승강기에 작은 고장이 생긴 것은 무섭지 않다. 무서운 것은 고장이 난 것을 알면서도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모른다는 것이다. 오늘 소편은 여기서 모두를 도와 어떻게 고장을 제거할 것인가:.

또한 매월의 보양 외에 연말의 보양도 매우 중요하다.년말에 기계에 대해 액압과 도관련결부위를 진행하고 기존의 파손에 따라 제때에 교체해야 한다.또 흡유여과기를 세척한 뒤 제자리에 따라 연료탱크에 다시 넣고 연료탱크도 새 기름으로 갈아야 한다.승강플랫폼의 정비에 주의를 돌려야만 승강플랫폼이 사람들을 위해 더욱 잘 봉사할수 있다.유압유는 승강기의 작업매체로서 시스템, 에네르기전달, 방부, 녹방지, 냉각 등 작용을 하는데 유압유의 품질의 우열은 승강플랫폼의 유압시스템의 작업신뢰성과 사용수명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된다.여기서 나는 몇 가지 방면에서 저질 액압유가 승강기에 미치는 영향을 논술할 것이다.

만약 승강기에서 고장이 나면 비전기전문인원은 함부로 전기기구를 분해하여 오접이나 감전을 방지해서는 안된다.

시카고현재, 시장의 수요에 따라, 제조 업체는 다양한 모델과 파라미터의 승강 플랫폼을 생산하는데, 예를 들면: 고정 승강 플랫폼 포크식 승강 플랫폼, 자동차 승강 플랫폼, 층간 유압 승강대, 레일식 승강 플랫폼, 크랭크 암식 승강 플랫폼 등 다양한 유형의 설비를 생산하는데, 고객은 자신의 수요에 따라 자신에게 적합한 그런 유형을 충분히 선택할 수 있다.

각 부서의 연결 상태를 자주 검사하고, 만약 느슨해지면 꼭 조여야 한다.기체 연결 볼트는 기체가 압력을 받을 때 긴장도를 검사해야 한다 (회전 팔의 압력을 제거하여 압력을 받을 수 있다)

이상은 바로 우리가 당신에게 소개한 승강대에 관한 고고도 작업 플랫폼을 승강에 매우 중요한 기계 제품으로서 우리가 응용을 진행할 때 사용자들이 좀 더 주의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그럼 다음으로 우리는 당신에게 고고도 작업 인원들이 주의해야 할 사항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시카고스스로 알루미늄 합금식 승강 플랫폼을 걷다절연 테스트 방법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시카고스스로 알루미늄 합금식 승강 플랫폼을 걷다절연 테스트 방법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시카고스스로 알루미늄 합금식 승강 플랫폼을 걷다절연 테스트 방법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시카고스스로 알루미늄 합금식 승강 플랫폼을 걷다절연 테스트 방법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시카고권하다소식
시카고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