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린하오터승강기 공장생산 라인 사용 시 주의해야 할 사항

출시 시간:2024-04-17 14:05:15 사용자 게시:530HP141750488 페이지 뷰:93

핵심 팁:시린하오터,승강기 작업 시간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중간 수리한다.레일식 유압 화물 사다리 설비 주위에 경고등을 설치하고, 재료를 오르내릴 때 경고등이 켜져 작업자를 경고하며 유휴자가 작업 범위에 들어가는 것을 금지한다.시린

승강기 작업 시간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중간 수리한다.

레일식 유압 화물 사다리 설비 주위에 경고등을 설치하고, 재료를 오르내릴 때 경고등이 켜져 작업자를 경고하며 유휴자가 작업 범위에 들어가는 것을 금지한다.

시린하오터일반적으로 적재량이 그리 크지 않을 때 한두톤의 고정식도 문제가 없으며 우리를 도와 이런 높이로 상승시킬수 있다.유압 플랫폼이 얼마나 높아질 수 있는지의 문제는 또 하나의 큰 문제가 있는데, 바로 때때로 이런 높이로 올라갈 수 없다는 것이다. 유압 플랫폼이 얼마나 높아질 수 있는지는 어떻게 확정하는가?어떤 적재량은 톤일 때 유압플랫폼이 얼마나 높아질수 있는가 하는 문제에 대해 아주 큰 도전이 있기에 유압플랫폼이 얼마나 높아질수 있는가 하는 문제는 알수 없거나 확정할수 없는 문제이다.이때 구체적인 문제에 대한 구체적인 분석이 필요하다.유압 플랫폼이 얼마나 높이 올라갈 수 있는지, 그 중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은 자중이 가볍고 이동이 편리하며 미터 올라가도 문제가 없다.

유압 계통의 생산 제조 정밀도 규정이 높다.응용 유지 보수 규정은 일정한 전문 기술과 비교적 높은 기술력을 가지고 있다.자주 발생하는 고장의 원인은 비교적 명확하게 하기 어렵다.

타 카 바 노재료를 플랫폼에 배치할 때는 가능한 한 플랫폼의 중간에 배치해야 한다.화물의 중량은 설비의 표준 하중 범위 내에 있어야 하며, 화물의 부피는 설비의 플랫폼 사이즈보다 크면 안 된다.그렇지 않으면 재료와 승강 플랫폼이 상해와 위험 사고를 입을 수 있다.고가의 각종 규격의 승강기 공장은 제때에 물건을 공급하고, 성가의 비율이 높으며, 이미 많은 전선 제품의 우선 브랜드가 되었으니, 선택 구매를 환영합니다!

작업 전에 직원들은 가드레일 양쪽의 활동 문을 닫고 시동을 걸었다.가드레일 활동 문이 열릴 때 일하는 것을 엄금한다.유압 엘리베이터 운행 중 특수한 상황이 발생하면 급정지 스위치를 사용하여 유압 엘리베이터를 정지할 수 있지만, 정상 운행 중에는 급정지 스위치를 사용하여 주차하는 것을 금지한다.

액체 상태의 점도와 온도는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점도가 온도에 따라 변할 때 동시에 위해, 작업 압력 손해 및 부품의 총 유량에 근거한다.따라서 유압 전동 시스템은 매우 높고 매우 낮은 온도에서 작동하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시린하오터승강기 공장생산 라인 사용 시 주의해야 할 사항



원인: 하강밸브 폐쇄가 엄격하지 않은 제거 방법: 하강밸브가 전기가 통하는지 검사한다.전원이 공급되지 않으면 하강 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하거나 하강 밸브를 교체하십시오.하강 밸브의 밸브를 청결하고 유연하게 유지할 필요가 있다.

: 수동 펌프 단방향 밸브가 끼어 죽고, 리턴 실효, 오일 펌프 밸브 볼트 회전, 점검, 세척, 청결 유압 오일 교체.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다른 몇 가지 형식과 다르다. 이 승강기의 재질은 알루미늄합금 재질로 무게가 가볍고 외형이 더 아름답다. 단점은 적재량이 가볍고 간단한 고공 수리 작업에만 적합하며 ~명의 탁아 작업만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이다.

어떠 하 다.전동기에 과열된 표상이 있으면 제때에 주차하고 결함을 제거한후 다시 지속적으로 운행해야 하며 전동기의 베어링이 매끄럽고 걸출해야 한다.

보안 장치별 행

우선 기계 작업은 부드럽고 평평해야 한다: 유압 화물 사다리 도매 공장의 기계 작업은 피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필연적으로 충격 부하가 발생하여 기계 고장이 빈발하게 하고 사용 수명을 크게 단축시킨다.운행 과정에서 발생하는 충격 부하는 한편으로는 기계 구조 부품을 초기에 마모,시린하오터포크 리프트, 단열, 다른 한편으로는 유압 시스템에 충격 압력을 발생시킨다. 충격 압력은 유압 부품을 손상시킬 수 있다. 오일 봉인과 고압 오일 파이프 이음매와 호스의 압합부가 너무 일찍 효력을 상실하고, 기름이 새거나 파이프가 터져 넘침 밸브가 빈번하게 상승한다.


시린하오터승강기 공장생산 라인 사용 시 주의해야 할 사항



유압 승강기는 시간 작업 후 기계,시린하오터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 차, 전기 시스템을 대대적으로 수리한다.

할인 하 다.적재 용이성: 구조가 간단하고 피스톤의 지름과 수량을 조정하여 T의 적재 능력을 안전하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설치가 편리하다: 유압 엘리베이터 기계실은 엘리베이터 우물 아래에 설치할 수 있으며, 기계실 사용 면적은 약 m & times;m.장치, 설치 및 유지 관리 공간을 충분히 수용할 수 있습니다.건축 설계에 충분히 협조하고 합리적으로 배치할 수 있다.

유압 화물 운송 엘리베이터는 많은 엘리베이터 중의 하나이다.유압 화물 엘리베이터는 인력이 필요한 기계이다.전통적인 엘리베이터에 비해 유압 화물 엘리베이터는 더 많은 물건을 적재할 수 있는데, 그렇다면 유압 화물 엘리베이터를 사용하는 과정에서 어떻게 사용하고 유지보수합니까?

단방향 밸브 유출: 단방향 밸브를 장기간 사용하면 자연마모가 규정치를 초과하면 유출을 유도하여 단방향 밸브를 분해하고 세척하며 필요시 단방향 밸브를 교체한다.

시린하오터새로운 참조 접선 연결 . 승강기 지지대 소음 이동식 승강기는 작업을 진행하기 전에 지지대를 열어야 하는데, 이런 경우 지지대에 버터가 부족하면 소음이 발생할 수 있다.

승강 플랫폼에서 흔들림을 줄이는 것은 어떤 것들이 있습니까?승강 플랫폼의 흔들림을 줄이면 작업자의 심리적 장애를 줄이고 작업의 순조로운 진행을 보장할 수 있다. 동시에 안전 향상에도 큰 도움이 된다. 따뜻한 힌트: 안전, 절대 맹목적으로 조작해서는 안 된다. 승강기는 많은 장소에서 응용되고 있는데 그 작업 원리가 서로 다르다. 오늘 여러분에게 승강기의 몇 가지 작업 원리를 분석하겠습니다. 승강기의 종류는 크게 다음과 같은 몇 가지로 나뉜다. 고정식 승강기,이 승강기는 유압 실린더와 펌프장을 이용하여 동력을 전달하는데, 형식은 포크식이며, 층수, 각도축의 각도를 변환하여 실린더의 신축으로 승강 작업을 완성하는데, 그의 장점은 승강이 크고 승강이 안정적이며 안전성이 높다는 것이다.

시장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동식 승강 플랫폼은 일종의 고공 작업 기계 설비로서 사람들의 생활과 업무에서 점점 보편적으로 응용되고 있다.그렇다면 어떻게 이동식 승강 플랫폼을 안전하게 조작할 수 있을까?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시린하오터승강기 공장생산 라인 사용 시 주의해야 할 사항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시린하오터승강기 공장생산 라인 사용 시 주의해야 할 사항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시린하오터승강기 공장생산 라인 사용 시 주의해야 할 사항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시린하오터승강기 공장생산 라인 사용 시 주의해야 할 사항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시카고권하다소식
시카고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