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유압 알루미늄 합금식 승강 플랫폼취급 및 적용 시 주의사항

출시 시간:2023-08-14 23:08:37 사용자 게시:275HP127226562 페이지 뷰:434

핵심 팁:시카고,버저,시카고크랭크 암 리프트 플랫폼, 급정지 버튼, 여정 스위치, 센서 등 동작이 정상적이고 신호가 정확한지 각 안전장치를 점검한다.각 안전문 및 기계 잠금 설비를 조정하여 수정하다.시카고우선 원천적으로 하는 것이다

버저,시카고크랭크 암 리프트 플랫폼, 급정지 버튼, 여정 스위치, 센서 등 동작이 정상적이고 신호가 정확한지 각 안전장치를 점검한다.

각 안전문 및 기계 잠금 설비를 조정하여 수정하다.

시카고우선 원천적으로 하는 것이다. 현재의 기술은 이미 비교적 선진적이다. 알루미늄 합금식 승강 플랫폼을 제조할 때 어떤 강재를 선택하여 제작할 것인가. 왜냐하면 현재 이미 많은 부식에 견디는 강재가 있기 때문이다. 일반 강철에 크롬, 니켈 등을 첨가하여 스테인리스강을 만들고, 금속의 내부 조직 구조를 바꾸어 녹을 방지한다.

설비의 전기 선로를 검사하고 이상이 있으면 사용을 엄금한다.

리 우 데 자네 이 루승강 플랫폼 작업대 하강: 마감 밸브 폐쇄가 엄격하지 않거나 관련 또는 밸브 연결 부위에서 기름이 새는 경우;배제는 코일 마감 밸브나 코일 점검 또는 코일 교체.레일식 리프트 사다리를 사용하는 과정에서 때로는 실외에 설치하여 장시간 바람과 햇볕을 받으면 쉽게 부식되는 상황이 발생하여 그 사용 수명이 짧아진다면 레일식 리프트 사다리 와이어 로프 정비 중의 요구는 모두 어떤 것이 있습니까?

모든 전선과 케이블의 손상 유무를 자주 검사한다.손상된 부분을 제때에 싸매고 교체해야 한다.

무거운 물건의 하강을 평온하게 하고 제동을 안전하고 믿음직하게 하기 위하여 회유로에 밸런스밸브를 설치하여 회로를 균형시키고 압력을 유지하여 하강속도가 무거운 물건의 변화를 받지 않도록 하며 절류밸브가 유량을 조절하고 승강속도를 조절한다.


시카고유압 알루미늄 합금식 승강 플랫폼취급 및 적용 시 주의사항



생산자가 작업 중에 용접봉이나 와이어를 교체할 때 용접공은 반드시 용접공 장갑을 사용해야 한다.용접공 장갑은 건조하고 절연이 믿을 만하도록 유지해야 한다.공재 전압과 용접 전압이 비교적 높은 용접 조작이나 환경 조작 시 용접공은 절연 고무 패드를 사용하여 용접 부품과의 절연을 확보해야 한다.특히 여름철 작업은 땀을 흘린 뒤 옷이 용접재와 작업대에 도착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승강 바닥판이 하강할 때 아래쪽 안전망은 장애물에 부딪히면 즉시 운행을 중지하고 하강한다.

승강 플랫폼은 모두 동력 유닛과 오일 실린더에 의해 만들어진다. 동력 유닛은 생산 시 개의 구멍을 설치하여 크기를 조절할 수 있다. 동시에 모터 속도나 전액 비례 밸브를 조정하여 유압 오일의 유량 크기를 조절한다. 이 두 방면에서 동력 유닛을 조절하고 나아가 승강 플랫폼의 승강 속도를 조절한다.

수요.조롱의 모든 문의 안전 잠금 설비를 살펴보다.

고공 작업을 할 때 사용하는 재료는 반드시 온당하게 배치해야 한다.사용하는 공구는 추락하여 사람을 다치게 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반드시 공구봉지에 닥치는 대로 넣어야 한다.

무대는 어떻게 유지보수해야 하는가 승강무대는 일상생활에서 사용할 때 유지보수에 주의를 돌려 그의 수명을 연장해야 한다.다음 제남 대성액압기계는 여러분들에게 몇가지 유지보수와 정비에 주의해야 할 문제를 소개하겠습니다. 각 기구의 제동기는 늘 제동기와와 제동륜의 간극을 검사하고 조정하여 신축성과 믿음성을 보장해야 합니다.마찰면에는 오물이 존재해서는 안되며 오물이 있을 경우 반드시 휘발유나 희석재로 씻어내야 한다.각 부분의 와이어 로프에 줄이 끊어지거나 느슨해지는 현상이 있는지 주의해서 검사해야 한다.관련 규정을 초과하면 반드시 즉시 새로 바꾸어야 한다.전문 승강기 공장 등 각종 제품의 종류가 완비되어 있고, 국내외에서 잘 팔리고, 설비, 사용 수명이 길다!제품 전선 제품 업계 선두주자, 전화 문의를 환영합니다.


시카고유압 알루미늄 합금식 승강 플랫폼취급 및 적용 시 주의사항



승강 플랫폼 승강기는 엄격하게 규정에 따라 적재 작업을 진행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이나 물건의 손상을 초래할 수 있다.

제일 싸다회전기구를 설치, 해체 및 조정할 때,시카고레일 리프트 플랫폼, 회전기구 감속기의 중심선이 톱니바퀴 중심선과 평행하도록 주의해야 하며, 그 맞물림면이 % 이상이어야 하며, 맞물림 간격은 각 상자, 고장을 제거한 후에 다시 계속 운행해야 하며 전기 설비의 먼지를 제때에 청소해야 한다.전동기에 과열 현상이 생기면 즉시 주차하고, 전동기 베어링은 양호한 유압 화물 사다리가 우리의 안전에 보장을 제공해야 하며, 유압 화물 사다리가 우리 생산에서 응용되는 것은 이미 매우 보편적이며, 또한 우리 생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시카고이동식 유압 등차교, 다른 제조업체, 생산된 제품, 침하량이 다르다. 왜, 가공 정밀도가 다르다.핀과 베어링 사이의 간격이 너무 크면 설비의 침하량이 증가한다;서로 다른 공예, 서로 다른 제작된 설비, 용접의 변형 정도가 다르면 가라앉는 양이 자연히 다르다.

시카고유압유의 유질과 유위.승강플랫폼은 전반 과정에 상승하는데 이 위치에 있을 때 액압지면은 상자밑보다 ~mm 높아야 한다.만약 유압유가 어두워지거나 끈적거리거나 모래와 자갈 등 이물질이 발견되면 제때에 교체해야 한다 (# 유압유).유압 화물 사다리는 바로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화물 승강 사다리이다. 그것은 유압 시스템을 구동으로 하기 때문에 유압 화물 사다리라고 부른다.유압 화물 사다리는 현재 사람들의 생활과 생산에 광범위하게 운용되고 있다.유압 사다리 사용 중 어떤 주의사항이 있는지 한번 봅시다.

엘리베이터에서 평소에 해야 할 유지보수는 제동기의 제동력 모멘트를 보고, 천명서 제동기 제동력 모멘트 보기 요청을 참조한다.

감속함, 변속함, 외접합기어 등 각 부분의 및 액압유는 모두 표중의 요구에 따라 진행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시카고유압 알루미늄 합금식 승강 플랫폼취급 및 적용 시 주의사항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시카고유압 알루미늄 합금식 승강 플랫폼취급 및 적용 시 주의사항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시카고유압 알루미늄 합금식 승강 플랫폼취급 및 적용 시 주의사항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시카고유압 알루미늄 합금식 승강 플랫폼취급 및 적용 시 주의사항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시카고권하다소식
시카고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