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 라 파 니자전거 가위질 식 승강 플랫폼크랙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출시 시간:2024-03-28 21:04:42 사용자 게시:275HP127226562 페이지 뷰:555

핵심 팁:트 라 파 니,연결점 용접 상태를 확인하고 느슨해지면 즉시 고정하십시오.유압소의 배치가 합리적이고 합리적인 위치인지, 유압유관의 길이를 최대한 단축하고, 설계가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가능한 한 유관의 길이를 줄이며, 고장점을 효과

연결점 용접 상태를 확인하고 느슨해지면 즉시 고정하십시오.

유압소의 배치가 합리적이고 합리적인 위치인지, 유압유관의 길이를 최대한 단축하고, 설계가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가능한 한 유관의 길이를 줄이며, 고장점을 효과적으로 줄이는 동시에 상승시간을 낮춰야 한다.

트 라 파 니엘리베이터의 사용 수명을 효과적으로 연장할 수 있다.레일식 승강기는 주로 층간 고공 화물 운송에 쓰인다.주로 적재량이 가볍고 탁상자에 쓰인다

  ??건설 주관 부서는 안전 감독 검사 직책을 이행할 때 검사 중에 발견된 시공 엘리베이터 생산 안전 사고의 위험에 대응하여 즉시 제거하도록 명령한다. 중대한 생산 안전 사고의 위험은 제거하기 전 또는 제거하는 과정에서 안전을 보장할 수 없는 경우, 위험 구역에서 작업 인원을 철수시키거나 잠시 시공을 중지하도록 명령한다. 위험 조사 관리 업무에서 조사는 성실하고 정비는 단호하며 성과는 공고해야 한다.

상고 시대.관리 규정으로 경미한 흔들림 허용 규범 승강 엘리베이터 일상 (단계) 의 안전 사용과 유지, 전송의 안전 운행을 확보, 본 규정을 제정, 양도 요구: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화물 엘리베이터는 누구도 허용하지 않는다. 층 엘리베이터가 아닐 때 누구도 엘리베이터 우물 밑으로 들어가서는 안 된다. 화물 상하, 국경 담장 밖 양도 금지, 캡슐 안의 상품 양도 지연, 대량의 화물 운송이 필요할 때 운송은 몇 번,초고, 만약 있다면 즉시 사용을 중지하여 승강기가 심각한 손상을 입지 않도록 해야 한다.


트 라 파 니자전거 가위질 식 승강 플랫폼크랙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설비의 주요 부품이 어떤 재질을 사용하는지, 규격이 합격되는지, 자신의 수요를 만족시키는지 본다.안전장치 완비 여부 등.

사용 시 조작대의 네 개의 기둥을 세운 다음에 파이프, 사이드 빔을 기둥의 잠금 단추에 꽂고 중간 프레임을 설치하고 플랫폼판을 깔면 된다. 이 조작대는 시공 현장의 작업 수요에 따라 서로 다른 높이를 조정할 수 있다. 높이의 조정은 플랫폼의 네 개의 기둥 하부 실크의 길이를 조절하여 실현한 것이다.시공이 끝나면 운반할 수 있다.

오일 튜브에 대한 조절.

업무 설명유압 오일 파이프가 길수록 상승 시간도 길기 때문에 설치할 때 설계가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가능한 한 오일 파이프의 길이를 줄여야 한다. 동력 단위를 조절하는 기초 위에서 송유관의 도로 크기를 조정할 수 있다. 설비가 정상적인 수요 안전에 도달하도록 보장하는 전제하에 상응하는 조정을 할 수 있다.

용기 세척 제도를 마련하다.기름을 담는 용기는 자주 세척하고 엄격하게 관리하여 혼란을 방지하고 용기의 청결을 보장해야 한다.장기 승강기 공장은 가격 차이를 피하기 위해 손을 대지 않았고, 가격 수준은 시장 가격의 % 보다 높았다!톤 이상 가격이 더 비싸다!

유압 승강기 설비의 안전 보호 시스템을 검사하고, 이상이 있으면 사용을 엄금한다.


트 라 파 니자전거 가위질 식 승강 플랫폼크랙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다시 한번 만약 레일식 승강 사다리 작업 과정 중 레일식 승강 사다리 와이어 로프의 진동 발생 빈도, 진폭 등이 비교적 높을 경우, 흡착 능력이 비교적 높은 기름을 선택한 후, 레일식 승강 사다리 와이어 로프의 경우 사용 온도가 & deg이다;좌우의 기름은 그것을 흠뻑 적신 후 다시 많이 제거한다

품종 이 완비 되다방, 형식 다양화 (단일 기둥 술집 층간의 화물 전송.낮은 고도는 ~mm로 특히 웅덩이를 팔 수 없는 작업장에 적합하다.또한 상부 리프팅 포인트, 이중 기둥, 기둥), 설비 운행 평온 조작 간단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화물 전송 경제 편리하고 요구 사항에 도달 할 수 없는 장소 등 비교적 해결하기 어려운 좁은 공간, 맞춤형 제조율의 배달 플랫폼, 제품 유압 시스템 설치 추락 방지, 상하층 문 상호작용, 각 층과 승강대 작업 테이블 모두 조작 버튼을 설치하여 여러 점을 실현할 수 있다.제품구조가 견고하고 적재량이 많으며 승강이 평온하고 설치유지보수가 간단하고 편리하여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저층간에 엘레베터를 대체하는 리상적인 화물수송설비이다.승강무대기는 주로 승차조작기구 및 작업란의 동작의 데이터처리를 책임지고 승강무대의 안전구역을 계산하며 자체식 승강무대 승강플랫폼 전기제어시스템에 적용되는 주요센서에는 각도센서, 장각센서, 축경각감지기, 실린더시스템의 에너지절약 등이 포함된다.

크랭크암식 승강 플랫폼은 양질의 구조강, 단면 용접 양면 성형 공예를 채택하고, 원래 수입 유압 펌프장 또는 국내 합자 유압 펌프장을 장착하며, 고공 작업 승강 플랫폼에는 밸브 밸브, 자동 보압 등 안전 장치가 장착되어 있어 플랫폼이 안전하고 믿을 수 있으며 내구성이 있다.이 계열의 고공 작업대는 이동이 유연하고 승강이 평온하며 적재량이 크고 조작이 편리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공장, 공항, 발전소, 역, 야외 전력 및 건축 인테리어 등 각종 업종에 널리 사용된다.필요에 따라 설계 및 제조할 수 있습니다.고정식 승강 플랫폼은 고공 작업 설비로서 안전 성능이 매우 중요한데, 어떻게 고정식 승강 플랫폼의 좋고 나쁨을 판단합니까?다음 중운지능기계그룹은 간단히 말하겠습니다.zy는 고정식 승강 플랫폼 제품을 볼 때 제품의 품질, 작업의 정밀도를 자세히 관찰해야 한다. 왜냐하면 좋은 제품은 정교한 공예를 떠날 수 없기 때문이다.이것은 바로 사용하기 좋은 종류라고 할 수 있다.

매일 작업하기 전에, 유압 화물 사다리의 상하를 여러 번 시험하여 결함과 비정상적인 표상이 있는지 보아야 한다.문 촉수와 문 자물쇠의 효과를 확인하고, 샹들리에가 운동할 때 유압 사다리를 끊는 동시에 즉시 사용을 중지하도록 시험해야 한다.기중기 정층역의 평층도를 주의해야 하며,트 라 파 니자가 이동식 승강 플랫폼, 뚜렷한 비정상적인 거리는 없다.

트 라 파 니다음은 유압 승강기 수리 시간의 규정을 살펴보겠습니다. 일상 정비 (매 반마다 진행).승강기는 시간 작업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소규모로 수리한다.승강기는 시간 작업 후 기계, 기계, 전기 시스템을 대대적으로 수리한 후에,트 라 파 니자전거 포크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트 라 파 니자전거 가위바위보식 고공 승강 플랫폼, 우리는 유압 승강기 기계 설비의 유지보수와 정비에 대해 이야기한다: 각 기구의 제동기는 자주 검사하고 제동 기와와 제동 바퀴의 간격을 조정하여 유연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한다.마찰면에는 오물이 존재해서는 안되며 오물이 있을 경우 반드시 휘발유나 희석재로 씻어내야 한다.체인, 외접합 톱니바퀴 등 각 부분의 및 유압유는 모두 표중의 요구에 따라 진행한다.각 체인의 분리 현상이 있는지 주의해서 검사해야 한다.관련 규정을 초과하면 반드시 즉시 새로 바꾸어야 한다.

유압 승강기의 설계 작업 중, 반드시 계획에 요구되는 설비의 기능을 분해해야 하며, 층 공장 건물, 식당, 술집 층간의 화물 전송에 사용되는 비가위식 유압 승강 기계 설비.전문 승강기 공장 안전, 환경 보호, 경제!제품은 국외로 멀리 팔려서 깊은 신뢰를 받는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트 라 파 니자전거 가위질 식 승강 플랫폼크랙의 원인은 무엇입니까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트 라 파 니자전거 가위질 식 승강 플랫폼크랙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트 라 파 니자전거 가위질 식 승강 플랫폼크랙의 원인은 무엇입니까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트 라 파 니자전거 가위질 식 승강 플랫폼크랙의 원인은 무엇입니까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시카고권하다소식
시카고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