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스 번견인식 승강 플랫폼충족해야 하는 기술 요구 사항

출시 시간:2024-03-29 12:36:49 사용자 게시:275HP127226562 페이지 뷰:170

핵심 팁:아 스 번,레일식 승강 화물 사다리의 기타 배치, 예를 들면 광전 평층 스위치, 감속 스위치 급수,아 스 번이동식 이동 등차교, 안전 집게, 레일,아 스 번자동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부츠 같은 것은 모두 속도 유도에 의

레일식 승강 화물 사다리의 기타 배치, 예를 들면 광전 평층 스위치, 감속 스위치 급수,아 스 번이동식 이동 등차교, 안전 집게, 레일,아 스 번자동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부츠 같은 것은 모두 속도 유도에 의해 변화할 수 있다. 물론 이것은 반드시 구체적인 엘리베이터 회사의 배치가 어떻게 등급을 나누는지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

제동을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게 하고 의외의 사고를 방지하기 위하여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즉 유압 자물쇠를 추가하여 유압 파이프라인이 예기치 않게 폭발할 때 안전하게 자물쇠를 잠글 수 있도록 보장한다. 과적 또는 설비 고장을 구별하기 위해 과적 음향 제어 경보기를 설치하였다. 승강 플랫폼에 대해 우리가 있을 때는 이미 조립된 것이 아니라 우리가 필요로 하는 곳에 스스로 설치해야 한다. 그렇다면 우리가 설치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입니까?

아 스 번공정 매개 변수는 지지점을 선택하여 부재와 지지물이 진동할 때 서로 충돌하여 에너지를 소모하고 소음이 발생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설계한다. 지지물은 절선 부근에 배치해야 한다. 그 배치 원칙은 부재의 길이와 너비가 보다 크면 두 개의 지지점을 사용할 수 있다.길이와 너비가 에 가까울 때 사용하거나 점 지지가 좋다.

조작 실수가 많다. 기계의 구조, 성능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기 때문에 (특히 새로운 조작자) 조작 실수로 고장을 일으키거나 심지어 기계 사고를 일으키기 쉽다.승강기는 어떻게 계산하는가에 근거하여 승강기계는 일종의 중승강기계설비로서 인공적으로 시스템의 버튼을 조작하여 화물을 상하층의 운송을 완성할수 있다. 승강기의 승고도는 메터에서 메터까지이며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특수규격의 승강기계를 주문할수 있다.유형에 따라 다음과 같이 나눌 수 있습니다.지게식 승강식 엘리베이터와 도선식 승강식 엘리베이터. 도선식 승강식 엘리베이터는 일종의 비지게식 승강식 엘리베이터로 주로 구덩이와 기계실이 없는 , 층 작업장 공장, 철골 구조물 작업장, 호텔, 실, 창고 층간의 화물 전송에 사용된다. 지게식 승강식 엘리베이터는 들기 전에 구덩이를 잘 만들어야 한다. 설치할 때 승강식 엘리베이터를 구덩이에 넣어 고정하고 전원을 연결하면 된다.승강 사다리는 유압 동력 유닛을 이용하여 작업할 때 압력이 발생하여 유압 실린더를 주요 동력으로 하여 승강 사다리 플랫폼의 상승과 하강을 구동한다. 도선식 유압 승강 사다리가 고장이 났을 때 즉시 운행을 중지할 수 있다. 안전성, 안정성이 비교적 높다. 유압 동력 유닛의 구동은 적재 능력을 강하게 하고 승강이 안정적이어서 큰 톤의 화물의 운송을 실현할 수 있다.

슬레이트승강 플랫폼의 작업 환경.

고장 현상과 고장 원인 관련 분석표를 이용하여 유압 고장을 찾습니다. 업무 실천에 따라 고장 현상과 고장 원인 관련 관계표(또는 공장에서 제공)를 정리하여 일반 유압 고장의 검색과 처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모 속도가 빠르고 새로운 기계 부품의 가공, 조립과 조정 등 요소의 영향으로 마찰 표면이 거칠고 배합면 면적이 작으며 표면의 압력 받는 상황이 고르지 않다.기계가 운행하는 과정에 부품표면의 요철부분은 서로 접합하여 마찰하고 닳아서 떨어진 금속부스러기는 또 연마재로서 계속 마찰에 참여하여 부품배합표면의 마모를 더욱 가속화시켰다.따라서 마찰 기간 동안 부품 (특히 표면에 배합) 의 마모가 발생하기 쉬우며 마모 속도가 빠르다.이때 과부하로 작업하면 부품이 손상되어 초기 고장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 스 번견인식 승강 플랫폼충족해야 하는 기술 요구 사항



주의사항: 톱니바퀴 톱니바퀴의 비정상적인 맞물림을 피해야 한다: 롤러의 불균등을 피해야 한다;가이드 롤러가 대각이 되는 것을 피해야 한다.가이드 롤러가 길면 동시에 묻는 것을 피해야 한다;이상의 이상 현상은 톱니바퀴, 래크, 롤러 및 레일의 빠른 마모 내지 폐기를 초래할 수 있으며, 만약 세밀하게 조정할수록 승강 사다리의 사용 수명에 더욱 유리하다.

자체식 승강 플랫폼은 일반적으로 고강도 합금 재질을 사용하며,아 스 번완전 자전거 포크 리프트, 구조가 견고하여 승강기의 편향과 극소를 만든다.자동 보행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세 가지 전원과 보행을 선택할 수 있으며, 서로 다른 작업 상태에서 외부 전원, 손잡이 보행, 속도 조절 가능, 이동 유연성, 조작 편리, 승강 자유자재로 할 수 있으며, 한 사람만 있으면 전진, 후퇴, 회전, 속도, 완속 보행과 상하 등의 동작을 완성할 수 있어 시간과 힘을 절약할 수 있다.특히 역, 부두, 체육관, 대형기업 등 비교적 큰 범위의 고공작업에 적용되며 현재 국내에서는 비교적 리상적인 고공작업설비이다.

승강기는 출고할 때 모두 엄격한 테스트를 거쳤는데 만약 공장이 임의로 압력조절밸브를 조정하지 않으면 시스템이 비정상적으로 운행될수 있기에 비전문사업일군은 임의로 압력조절밸브를 조정해서는 안된다.

신상 품모든 장치, 스위치 및 비례 손잡이가 양호한지, 움직임 및 작동 속도가 안정적인지 확인합니다.케이블의 손상 유무, 특히 짜임, 마모 등이 있는지 검사한다.검사대에 당김이 있는지, 크롬도금층이 벗겨졌는지, 이음매에서 기름이 새지 않았는지, 오일 실린더 경첩 연결부의 운송 상황을 검사한다.전문적으로 제품, 재생 자원 업무에 종사하며, 업무는 승강기 공장을 포함한다.

리프트 한 대의 수명은 제한되어 있다. 사용 시간이 길거나 설치가 부적절한 등 요소는 일련의 문제를 초래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좌우 흔들림, 좌우 흔들림이라는 문제가 발생할 때 유압 리프트는 가능한 한 사용을 중지하고 전문가에게 유지보수와 검사를 진행하라고 통지해야 한다. 만약 계속 사용한다면 연속 끊기는 부분이 갑자기 떨어지거나 기타 위험한 사고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중시해야 한다.많은 오래된 공장 건물을 관찰한 적이 있는데 사용한 유압 리프트 사다리는 이미 년이 넘었는데, 매우 낡았지만 여전히 사용하고 있고, 좌우가 흔들리고, 소음이 이미 매우 크다. 이런 것은 반드시 그냥 사용할 수 없다. 반드시 새로운 리프트 사다리를 교체하는 것을 중단해야 한다.

마모 속도가 빠르고 새로운 기계 부품의 가공, 조립과 조정 등 요소의 영향으로 마찰 표면이 거칠고 배합면 면적이 작으며 표면의 압력 받는 상황이 고르지 않다.기계가 운행하는 과정에 부품표면의 요철부분은 서로 접합하여 마찰하고 닳아서 떨어진 금속부스러기는 또 연마재로서 계속 마찰에 참여하여 부품배합표면의 마모를 더욱 가속화시켰다.따라서 마찰 기간 동안 부품 (특히 표면에 배합) 의 마모가 발생하기 쉬우며 마모 속도가 빠르다.이때 과부하로 작업하면 부품이 손상되어 초기 고장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 스 번견인식 승강 플랫폼충족해야 하는 기술 요구 사항



우선, 레일식 승강 사다리 와이어로프에 사용되는 약은 반드시 사용 표준에 부합해야 하며 특히 산성제나 혼합된 약을 사용해서는 안 되며, 와이어로프의 효과가 요구에 미치지 못하도록 해서는 안 된다.

안전 위생연축기 고무 블록 및 마모 상황은 정상적이며 허용 범위 내에 있습니다.

적용 환경: 실내 또는 실외 적용 온도: 안전 장치 안전 널빤지: 설비 운행 상승 시 널빤지 자동, 휠체어 플랫폼 방지.

전국 개인 및 기업을 대상으로 각종 승강기 공장을 제공하고 현장 결산, 성실 경영 각지에 사무소를 설치하여 장기적으로 합작할 수 있습니다.

아 스 번많은 고객들이 승강플랫폼을 사용하는 수요가 다르고 수요의 유형도 다르다. 현재의 승강설비는 다양하고 수요에 따라 맞춤형으로 제작할 수 있다. 그러므로 그곳에서 사용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어떤 승강설비를 선택하는 관건이다. 예를 들어 어떤 고객들은 실내에서 사용하려면 환경이 깨끗하고 웅덩이를 파지 말아야 하며 보호망 등이 필요하다. 이때 어떤 승강플랫폼과 도선식 승강플랫폼을 선택할 수 있다.어떤 고객은 실외에서 사용하기로 선택했는데 정결에 대한 요구가 엄격하지 않아 땅구덩이를 발굴할수도 있고 방호망을 추가할수도 있어 땅구덩이를 파는것을 선택하는 사람이 아주 많아 일반형의 고정포크식승강플랫폼을 선택하는 사람이 자연히 증가되였다.

실린더 조절.

레일식 승강 화물 사다리는 인민공화국 기계 업계 표준에 부합해야 하며, JB/TJB/T 승강대는 일반적으로 고정식 승강대, 자전거식 승강대, 승강차로 나뉜다.작업환경온도--+ ℃, 일반적으로 작업대 상승속도는 -m/min이어야 하며, 하강속도는 승강대 유형에 따라 계산방식에 따라 약간 차이가 있어야 한다;승강기 속도의 계산: 승강 속도는 승강 고도 / (유통의 부피 / 펌프장 배출량) 와 같다.승강 플랫폼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일부 고장이 발생하는 것을 피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고장에 대해 어떻게 해결해야 합니까?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아 스 번견인식 승강 플랫폼충족해야 하는 기술 요구 사항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아 스 번견인식 승강 플랫폼충족해야 하는 기술 요구 사항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아 스 번견인식 승강 플랫폼충족해야 하는 기술 요구 사항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아 스 번견인식 승강 플랫폼충족해야 하는 기술 요구 사항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시카고권하다소식
시카고최근 소식